산업 중기·벤처

레오제이·필리밀리,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 론칭

올리브영 온라인몰 특별 스페셜 마켓서 21% 할인 행사

레오제이·필리밀리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 레페리레오제이·필리밀리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 레페리




뷰티·라이프스타일 기업 레페리는 메이크업아티스트 레오제이와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을 출시하고 론칭 기념 레오제이 마켓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의 뷰티 툴 브랜드 필리밀리와 협업해 출시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은 필리밀리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5종 세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베이스·포인트·라이너·블렌딩·언더 브러시 5종으로 구성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은 눈두덩이부터 애교살까지 사용 목적에 맞게 정교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모질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거울이 내장된 곡선형 브러시 케이스로 편리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레오제이는 이 제품 개발을 위해 7개월 간 여러 차례 제품 테스트를 진행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레페리 관계자는 “레오제이는 제품 론칭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제품 개발 스토리 및 특장점을 안내했다”며 “구독자들은 ‘제품 출시가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필리밀리와 레오제이는 26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특별 스페셜 마켓을 통해 정가 대비 2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후 8시에는 올리브영의 모바일 생방송인 ‘올라이브’를 통해 스페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가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1시간 단독 스페셜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오제이는 “그 동안 수백개의 브러시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하면서 느꼈던 아쉬움을 이번 필리밀리 프로 컬렉션을 통해 모두 해소하고자 노력했다”며 “브러시 쉐입·그립감·모 컬러·케이스 디자인 등 제품 전 영역에 신경 쓴 만큼 메이크업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