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간호사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널핏, 가정의달 할인 이벤트 실시







간호사를 간호하는 회사, 널스노트가 자사 브랜드 ‘널핏’의 제품을 가정의 달의 맞이 하여 5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널핏 압박스타킹과 손목보호대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널핏’ 압박스타킹은 장시간 근무 하는 간호사들의 환경에 맞춰 단계적 압박 강도,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신축성, 복원력이 좋은 정품 라이크라 원사를 사용함과 동시에 피톤치드 향을 추가했다. 해당 제품은 2021년 11월 텀블벅에서 후원자 5,970명 참여했으며 목표 대비 20,525%를 달성하였다.


손목보호대 역시 장시간 근무하는 간호사들을 위해 만든 제품으로 환자 체위 변경, 수액세트 제조 등의 근무 환경으로 인해 불편한 손목을 효과적으로 잡아줄 수 있도록 최적의 압박 강도, 인체공학적 설계로 디자인하고 제작되었다. 손을 자주 씻는 간호사들을 위해 착용하기 편안한 디자인과 특수 커버링 원사로 높은 복원력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되는 제품의 패키지를 100% 재활용이 되는 코팅되지 않은 종이,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였고, 배송시에도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모습을 보인다.

널스노트 오성훈 대표는 “간호사의 업무 특성상 붓고 아픈 발과 다리, 손목의 고통을 해결해주고 싶었다. 대표를 포함한 4명의 간호사 팀원이 많은 간호사와 소통하며 함께 만든 제품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앞으로도 간호사의 고통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널핏은 ‘널스노트’의 간호사 라이프스타일 개선 브랜드로 간호사를 간호한다’는 비전 아래 간호사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널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