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출시

방석·등받이 부분 '탈부착식 탑퍼' 추가해 안락한 착화감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 적용해 생활 오염 방지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크림베이지. 사진 제공=SK매직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크림베이지. 사진 제공=SK매직




SK매직은 신제품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는 지난해 연 1만대 이상 판매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쇼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2022년형 업그레이드 모델로 디자인과 성능 모두 한 층 향상됐다.



먼저 방석과 등받이 부분은 ‘탈부착식 탑퍼’를 추가해 마치 명품 쇼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을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머무는 공간의 품격까지 높였다. 외부 소재는 가죽이 아닌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커피, 음료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얼룩과 손때 등 생활 오염을 방지한다. 색상은 감각적인 화이트 크림과 샌드 베이지 총 2가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나만의 힐링테리어 가전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동급 모델 기준, 최고급 사양의 고급형 안마의자로 총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한다. 피로회복, 스트레칭, 경락안마 등 총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마치 손안마를 받는 듯한 프리미엄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안마 속도 및 강도, 범위 등을 조절할 수 있어 나만의 맞춤형 안마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선보인 제품은 동급 사양 최초로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마사지와 함께 각 2개의 회전 롤러가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며, 지압 효과가 있는 롤러가 발바닥까지 빈틈없고 강력하게 하체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조작도 간편하다. 팔걸이 부분에 외부 조작키를 위치시켜 누운 상태에서도 전원 온/오프, 모드 변경 등 조작이 가능하다. 또, 제품 조작 시, 발생되는 소음은 업계 최저39dB(일반 안마의자: 50dB)로 보다 조용한 환경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