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포켓몬 보러 가자"…어린이날 배스킨라빈스 하이브시티 '북적'

다음달 19일까지 포켓몬 테마로 운영

어린이날인 5일 시민들이 포켓몬 테마로 운영되는 서울 용산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점을 방문해 기념품을 고르고 있다. 연합뉴스어린이날인 5일 시민들이 포켓몬 테마로 운영되는 서울 용산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점을 방문해 기념품을 고르고 있다. 연합뉴스




SPC그룹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테마를 적용한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가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5일 밝혔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이날부터 6월 19일까지 46일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에서 운영된다. 배스킨라빈스 외에도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 삼립 브랜드가 함께 입점돼 다양한 포켓몬 제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포켓몬 테마로 운영되는 서울 용산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점에서 직원들이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연합뉴스5일 어린이날을 맞아 포켓몬 테마로 운영되는 서울 용산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점에서 직원들이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연합뉴스




6층 규모의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푸드존’, ‘테마존’, ‘카페존’, ‘테라스존’ 등으로 구성됐다. 2층 푸드존에서는 5월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를 비롯해 이달의 음료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쿨쿨 잠만보 밀키소다 블라스트‘ 등 배스킨라빈스만의 포켓몬 제품들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3층 굿즈존에서는 다양한 포켓몬 굿즈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브이 우산, 피카츄 후드 타월, 꼬부기 컨테이너 등 포켓몬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굿즈샵 내 설치된 SPC삼립의 포켓몬빵 판매 밴딩머신을 통해 포켓몬빵 7종을 일일 한정 판매한다. 제품 후면에 부착된 스티커를 활용해 경품 증정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1등에게는 159종 띠부씰이 모두 붙어있는 컬렉션 액자를, 2등에게는 띠부씰 컬렉션 북(띠부씰 미포함)을 증정할 예정이다.

4층 테마존에서 방문객들은 포켓몬 몬스터볼 볼풀장에서 동심으로 돌아간 듯 뛰어 놀 수 있다. 피카츄 전광판 앞에서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다. 이 밖에 5층 카페존에는 ‘몬스터볼’을 모티브로 제작한 테이블이 있어 음료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옥상에 위치한 테라스존에는 휴식 공간이 마련돼 있어 포켓몬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방문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까지 참여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는 1등 당첨자에게 ‘포켓몬 스티커씰’을 증정한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MZ 세대 및 어린이들의 핫 플레이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들이 5일 서울 용산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점을 방문해 포켓몬 캐릭터 옆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어린이들이 5일 서울 용산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점을 방문해 포켓몬 캐릭터 옆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