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G마켓·옥션, 빅스마일 라이브 매일 진행…16회 확대 편성

가전·가구·패션·뷰티 등 다양하게 선정

인기 브랜드사 단독 방송·연합방송도

라이브방송에서 할인가로 구매 가능

G마켓 직원이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제공=G마켓G마켓 직원이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평일 저녁 특집 라방 ‘빅스마일라이브’를 매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G마켓은 지난해 11월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선보인 ‘라이브쇼’ 인기에 힘입어 기존 12회에서 16회로 확대 편성했으며, 참여 브랜드도 가전, 가구, 패션, 뷰티, 식품, 생필품 등 다양하게 선정했다. 이번 ‘빅스마일라이브’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방송과 엄선된 빅브랜드사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연합방송으로 진행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단독 방송에서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저녁 8시에는 ‘빅스마일라이브 with 농심’ 편을 통해 스마일배송 블록 기획세트 3탄으로 제작된 ‘배홍동 블록 기획세트’를 비롯한 농심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배홍동 블록 기획세트’는 오직 라이브방송에서만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23일에는 국내 최초로 제과3사의 스낵 특별패키지를 최대 35% 할인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24일부터 27일까지 매일 휠라, 쿠쿠, 리바트, 까사미아 단독 방송이 각각 편성돼 있다.

관련기사



또한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더불어 방송 당일 한정 브랜드 별 ’25% 중복쿠폰’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각 브랜드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고객 소통을 위해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라이브 방송을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월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중 12회 진행된 라이브쇼는 실시간 누적 시청자 수가 1330만명에 달하는 등 폭발적인 흥행을 거둔 바 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