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페어라이어, 전인지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필드소식]

대회 착용 의상 30% 할인 판매

LPGA 4승 기념 멤버십 쿠폰 증정






‘메이저 퀸’ 전인지(28·KB금융그룹)의 의류 후원사 페어라이어 골프웨어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한국 시간) 끝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메이저 대회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의 우승을 축하하기 위함이다. 2년째 대회 의상을 후원하고 있는 페어라이어는 전인지의 대회 착용 의상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 세일 브랜드를 표방하는 페어라이어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관련기사



프로모션 대상은 1라운드부터 4라운드까지 전인지가 착용한 모든 의상으로 30%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기간은 6월 30일부터 7월 10일까지다. 페어라이어는 전인지의 LPGA 투어 통산 4승을 기념해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4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7월 말까지다.

윤지나 페어라이어 대표는 “전인지 프로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페어라이어의 콘셉트와 잘 맞아 지난해부터 2년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페어라이어는 노 세일 브랜드를 표방하지만 오랫동안 힘든 시간을 보낸 끝에 메이저 대회를 우승한 전인지 선수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서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