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방탄소년단 제이홉, 틀을 깨다…솔로곡 '모어' 오늘(1일) 공개

방탄소년단 제이홉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방탄소년단 제이홉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오늘(1일) 선공개 곡 '모어(MORE)'를 발표하며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의 포문을 연다.



이날 오후 1시(한국시간) 전 세계 음원 사이트에 제이홉의 솔로 앨범 선공개곡 '모어'가 발표된다.



제이홉은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에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고민과 열정을 담았다. 상자를 열면 인형 등이 튀어나오는 장난감을 뜻하는 앨범 제목처럼, 제이홉은 이 앨범으로 그동안 보여 준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드러낸다.

'모어'는 올드스쿨 힙합 장르로, 상자의 안에서 제이홉이 느끼는 솔직한 이야기를 다루는 곡이다. 상자 안에서 피어오르는 열정과 야망, 욕심의 불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면서, 세상을 향해 다양한 모습을 드러내고 싶다는 제이홉의 당찬 포부와 순수한 열정이 녹아있다. 제이홉 특유의 리드미컬한 플로(Flow)와 샤우팅(Shouting)이 곡의 매력을 한층 더한다.

'모어'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도 제이홉의 다양한 모습이 강렬한 이미지로 표현되며, 다이내믹하게 연출된 장면들이 이어진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