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인강 밀크티, 여름방학 맞아 학습공백 대비 콘텐츠 업데이트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학습생들의 학습공백을 메우고 창의력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 취지에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밀크T 초등은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학습생들에게 도움되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만족에 힘쓰고 있다. 특히 방학마다 업데이트되는 특강과 성취도 평가는 학습공백이 발생할 수 있는 방학에 도움되는 콘텐츠로 수강생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에는 방학 기간 살펴볼 수 있는 특별학습 콘텐츠인 디지털 체험 과학을 보강했다. 초등 여름방학을 맞이해 생활 속 실험 영상을 추가하였는데, 벌써부터 업그레이드된 콘텐츠가 인기 영상이 되는 등 많은 학습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학기의 마무리와 여름방학을 앞둔 학습생들을 위해 MAT 수학 성취도평가를 업데이트했다. 학습생들이 1학기에 배운 교과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진단하고 그에 맞는 초등수학 공부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돕는 취지에서 업데이트 됐다.


초등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전 학년에 걸쳐 학습생의 초등수학 학습 수준을 진단해볼 수 있는 초등인강 밀크티의 MAT 수학 성취도평가는 초등 여름방학 맞춤학습 시간표 전체 범위에 걸쳐 출제된다. 평가 응시 후 바로 자신의 성적과 수준을 확인할 수 있다. ‘오답 베스트5’도 제공해 자주 틀리는 문제에 대한 학습까지 가능하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여름방학이 있는 7월을 맞이해 초등 창의력을 올리는 ‘창의적 체험활동’ 콘텐츠 40개도 신규 오픈했다. 해당 콘텐츠는 여름방학 동안 집에서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활동을 필요로 하는 학부모의 니즈에 부응해 추가됐다. 업데이트된 콘텐츠 카테고리는 크게 8개로 우리 몸, 우주, 세계 역사, 사회 문제, 미술, 문화, 안전, 동물 식물이다.

창의적 체험활동은 학습생들의 창의력 학습을 위해 어렵게만 느껴지는 주제들을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초등학생 시선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영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밀크티는 개정 교육과정에서 제시하는 기준에 따라 다양한 분야별로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시청각 자료를 창의적 체험활동 프로그램 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밀크티 초등 관계자는 “7월은 초등학교 한 학기의 마무리를 짓는 동시에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시기로 학부모들의 마음이 바빠지는 달”이라며 “다음 학기까지의 학습 공백이 생기는 초등 여름방학이 앞으로 다가온 시기인 만큼, 이번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통해 배운 내용을 확실히 이해했는지 점검도 하고 창의력을 올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밀크T 초등은 현재 초등인강 10일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신청 및 문의 방법은 밀크T 초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