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감각적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쿠쿠, 인스퓨어 공기청청기 ‘브릭’ 출시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브릭. 사진 제공=쿠쿠쿠쿠홈시스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브릭. 사진 제공=쿠쿠





쿠쿠홈시스가 신제품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브릭’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어느 공간에 두어도 조화로운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특징으로, 올해 3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으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브릭’은 직선 요소를 살린 간결하고 조형적인 스퀘어 형태의 외관과 전면부에 일정하게 배치된 스트라이프 그릴의 조화로 모던하면서 정갈한 이미지를 극대화했으며, 공간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오브제 역할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는다. 47.9㎡(14.49평형)의 청정면적을 갖춘 컴팩트한 사이즈로 거실은 물론, 침실, 서재, 아이 방, 주방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하며 밀착 청정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브릭은 깨끗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노블화이트 컬러로 출시됐으며, 추후 차분하고 우아한 색감을 살린 노블그레이, 그레이스핑크, 노블민트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신제품 브릭 공기청정기는 제품 성능만큼 디자인을 중시하는 최근 가전 트렌드를 고려해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구현에 힘써 어떤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라며 “제품 출시 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