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삼성 "블록으로 신혼집 꾸며보세요"

옥스포드 '신혼가전 굿즈' 선봬

플랫폼 와디즈서 12일 단독 공개

삼성전자 모델들이 서울 성동구 공간와디즈에서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모델들이 서울 성동구 공간와디즈에서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005930)가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와 함께 한정판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삼성 신혼가전 굿즈는 도심 속 협소주택부터 교외 전원주택까지 다양한 형태의 신혼집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블록 세트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12일 단독 공개한다.

관련기사



이번 블록 세트에는 삼성 신혼가전을 본뜬 미니어처 가전도 포함됐다.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등 13종의 삼성 제품으로 신혼집을 꾸밀 수 있다.

삼성전자가 신혼집 집들이 선물로 제안하는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선물’ 세트도 와디즈에서 공개한다. 이 세트는 집들이 선물로 인기 있는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등 네 가지로 구성했다. 삼성 신혼가전 굿즈와 함께 ‘와디즈 온리’ 패키지로 출시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모든 신혼부부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나답게 맞춰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삼성 신혼가전 굿즈가 비스포크 팬들에게 재미 요소까지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