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아이허브, 한국 고객 대상 ‘정기배송 서비스’ 시작

원하는 주기마다 등록한 상품 자동 결제·배송

사진 제공=아이허브사진 제공=아이허브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원하는 주기마다 등록한 상품을 자동 결제·배송해주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허브 정기배송 서비스는 주기적으로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시기에 맞춰 받아볼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이용자의 소비패턴에 따라 구매 주기를 1개월에서 6개월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구독시 매 주문 마다 5%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쇼핑몰 내 할인 행사가 진행될 경우에는 정기구독 할인율 5% 또는 행사 할인율 등 두 가지 중 더 높은 할인율이 자동 적용된다.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아이허브 제품은 1만8000여 종이며, 건강기능식품부터 식료품, 목욕, 퍼스널 케어 제품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특히 한국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재구매율이 높은 씨지엔(CGN) 락토비프 유산균, 종합비타민, 오메가3 등 인기 제품도 할인가에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아이허브 정기배송 서비스는 구독 기간 중 언제든지 배송 상품을 추가 및 삭제할 수 있으며, 배송 주기 변경 및 구독 해지가 가능하다”면서 “한국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 입어 미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