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경기 시흥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 오피스 분양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 투시도./ 자료제공=디허브'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 투시도./ 자료제공=디허브




부동산 개발업체인 디허브는 경기 시흥시 장현지구 업무 13블록 시흥시청 역세권에 들어설 업무시설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를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으로 오피스 350실과 상업시설 27실로 구성된다. 오피스는 25.65㎡(전용면적)부터 48.01㎡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공급된다.

사업지는 서해선 대곡소사연장선(개통 2024년) 신안산선(2025년) 월판선(2026년) 등 트리플 환승 예정역인 시흥시청역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다. 김포공항과 여의도, 서판교 등이 20분대면 닿는다. 차량으로 송도국제도시나 KTX광명역까지 20~30분대다.



반경 200m 이내에 복합행정타운과 복합환승센터, 체육공원 등이 계획돼 있다. 주변에 위치한 월곶 배곧 오이도 거북섬을 잇는 15km 길이의 해안지역에 레저·관광, 의료·연구, 첨단산업, 문화·휴양 관련 시설들이 조성됐거나 추진 중이다. 장현지구는 시흥시 인접지구 중 배곧지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택지지구로 이미 개발된 연성2지구, 능곡지구와 연계해 개발된다.

관련기사



㈜한라가 시공하는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는 고급 오피스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미학적 가치에 초점을 맞춘 외관 설계에 다양한 특화 요소를 도입했다는 게 공급업체의 설명이다.

사무실 층고가 4.5~6m로 설계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오피스 근무자의 업무효율 향상을 위해 비즈니스 라운지와 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인스파이어 앨리'라는 휴식공간도 마련된다. 대출 규제가 없고 중도금 무이자 대출도 받을 수 있어 소액 투자가 가능하다.

상업시설은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걸쳐 27개실이 공급되며 시흥대로, 업무지구 등 3면이 개방돼 이용객 접근이 편리한 뉴욕스타일의 스트리트형 상가다. 최대 7.3m의 높은 층고로 다양한 업종 입점이 가능하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