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코리아헤럴드 국제어학원 키아(KHIA), 내달 1일 세종시에 개원

2차 설명회 모습2차 설명회 모습



세종시 정부종합 청사 인근에 유치 초등대상 프리미엄 영어학원이 들어선다. 코리아헤럴드 교육 전문법인 ㈜헤럴드에듀는 다음달 1일 세종 어진동에 ‘코리아헤럴드 국제어학원 키아(KHIA)’ 1호점을 개원한다고 밝혔다.

키아는 개원을 앞두고 지난달 세종 베스트웨스턴 호텔에서 1차 설명회를 가진데 이어, 19일 한뜰마을 6단지 본원에서 2차 설명회를 개최해 성황을 이뤘다.

키아는 ‘융합 리터러시 교육’을 표방하며, 국내 최초 영어기반 경제교육 프로그램 ‘키아 비즈키즈’와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과정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영어를 기반으로 경제, 미디어, 디지털, 사회, 과학 등 다양한 과목을 접목해 영유아 시기에 문해력과 사고력을 확장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와 함께 참여형 체험수업을 통해 자신만의 창작물로 재생산할 수 있도록 탄탄한 교과과정으로 이뤄졌다.

관련기사



키아 로고키아 로고


코리아헤럴드에서 진행 중인 청소년 대상 각종행사 및 평가대회와 연계해 다양한 비교과활동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키아 콘텐츠 개발을 위해 해외대학 석사급 이상 출신 연구진과 코리아헤럴드 및 헤럴드경제 기자들이 참여했다.

교육 대상은 유치 5~7세 대상 ‘키아 키즈’와 초등 1~3학년 ‘키아 프로디지’, 초등 4~6학년 ‘키아 인터내셔널’ 등 3개 과정으로 나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