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울산몰·울산페달, 추석 앞두고 다양한 할인 행사 마련

울산몰, 첫 구매 할인·반값 행사 등 다양

울산페달, 쇼핑지원 할인구폰 등 지급

울산시청울산시청




울산시는 추석을 앞두고 소비 진작을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 등과 연계해 울산몰과 울산페달 할인 행사를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지역 대표매장인 울산몰에서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첫 구매 지원 할인 쿠폰, 쇼핑지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1개 상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또한 기간 내 구매자와 댓글 행사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과 적립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울산몰 이용자는 울산페이 앱에서 울산몰에 접속 후 별도 회원가입 없이 바로 지역 중소상인이 판매하는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 9300여 종을 울산페이와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배달·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울산페달은 9월 중 첫 구매 지원 할인쿠폰, 쇼핑지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기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울산페이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용방법은 울산페이 앱을 통해 울산페달 접속 후 배달가능한 우리동네 맛집을 찾아 주문하면 된다. 다만 최초 이용 시는 안내에 따라 유비페이(UBpay) 앱을 설치해야 한다.

이와 함께 울산페이 이용자를 위한 추석맞이 행사도 마련했다.

울산페이 운영사인 KT의 지원으로 특별 상품 및 경품을 마련해 추첨으로 배부할 계획이다. 8월 29일부터 9월 12일까지 울산몰과 울산페달에서 10만 원 이상 울산페이로 결제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소풍꾸러미를 400명에게 전달하며, 9월 30일까지 울산페이 사용을 누리소통망(SNS)에 인증하고 댓글 행사에 참여하는 경우도 추첨으로 100명을 선발해 소풍꾸러미를 배부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몰과 울산페달은 가맹점에게는 수수료 제로, 소비자에는 소득공제 30% 혜택을 제공하는 울산페이 유통 온라인 플랫폼이다”며 “이번 추석맞이 행사로 울산몰과 울산페달 이용이 활성화돼 지역 내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경기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울산=장지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