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지누스, 전국 현대백화점 매장에 팝업스토어

1일 더현대 서울·부산점 시작으로 충청·킨텍스·천호·울산점 순차적 운영

지누스 백화점 전용 매트리스 포함 필로우 및 토퍼 등 최대 20% 할인

현대百-지누스 양사 협업 일환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시너지 발휘 기대





지누스가 더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현대백화점 매장에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지누스는 1일 더현대 서울과 현대백화점 부산점을 필두로 5일에는 충청점, 16일 킨텍스점, 23일 천호점, 그리고 10월 1일에는 울산점까지 차례대로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과 지누스 양사가 서로 협업하여 준비한 팝업스토어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지누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했다. 지누스의 백화점 전용 매트리스를 포함한 프레임과 필로우, 토퍼 및 커버 등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현대백화점과 지누스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함께 기획하게 됐다”라며, “지누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앞으로도 지누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접점을 점점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압축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