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자유분방 로제, 카리스마 제니, 힙한 매력 지수, 아우라 넘치는 리사…베일벗은 블랙핑크 '본 핑크'

'본 핑크' 타이틀곡 '셧 다운' MV 티저 공개

/사진=블랙핑크 ‘Shut Down'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캡처/사진=블랙핑크 ‘Shut Down'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캡처




블랙핑크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 공식 SNS 채널에 정규 2집 타이틀곡 '셧 다운(Shut Dow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23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파가니니의 클래식 넘버 '라 캄파넬라'가 감각적으로 샘플링 된 '셧 다운'의 멜로디 일부는 듣는 이의 귀를 단박에 사로잡았다. 세련된 비트 위 로제의 음색은 강렬한 리사의 제스처와 어우러져 짙은 임팩트를 남겼다.

뮤직비디오 속 거리에 가득 찬 블랙핑크의 히트곡 제목이 적힌 오브제들은 팬들과 함께한 지난 음악 여정을 떠올리게 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휘몰아치듯 교차 편집된 멤버들의 비주얼은 강렬한 인상을 준다.

차에 올라탄 로제는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고, 블랙 셔츠를 입은 제니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지수는 힙한 매력을 보였고, 쏟아지는 비 사이로 등장한 리사는 특유의 아우라를 뿜었다.

한편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는 오는 16일 오후 1시 발표된다.


정다빈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