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우평건설, '여수 원더라움 더힐' 9월 23일 견본주택 개관

10월 5일 1순위 청약 접수…전남 여수 조정대상지역 해제

전라남도 여수시 학용동 ‘여수 원더라움 더힐’전라남도 여수시 학용동 ‘여수 원더라움 더힐’




전남 여수시 ‘여수 원더라움 더힐’이 9월 23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나선다.



우평건설이 시공하는 ‘여수 원더라움 더힐’은 전라남도 여수시 학용동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9층 3개 동, 전용 84㎡ 172가구 규모의 아파트로 조성된다.

관련기사



이 단지는 지역 중심지로 평가 받는 신기동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신기동은 여수국가산업단지 조성에 따라 건설된 계획도시로 약 2000가구 규모의 아파트들이 조성되는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여기에 비봉산을 중심으로 풍부한 녹지공간을 보유한 숲세권 아파트이기도 하다. 지난 6월 여수는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돼 각종 규제에서 벗어난 상황이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먼저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대형유통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여수시청, 행정복지센터, 지방법원 등 공공기관도 가깝다. 또한 여수한국병원, 여천전남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편리하며 각종 문화·체육시설도 주변에 자리하고 있다.

다양한 교통망도 주목된다. 단지는 KTX여천역, 여수종합터미널, 여천시외버스정류장 등이 인접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광역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쌍봉로(8차선), 여수IC를 통해 순천시와 광양시 등으로 이동도 쉽다.

‘여수 원더라움 더힐’의 분양일정은 10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순으로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어 당첨자는 10월 13일에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간 진행될 계획이다. 입주는 2024년 8월이다.


김경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