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삼성전자, e식품관 연계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 선보인다

비스포크 가전·네오QLED 등 고객에

e식품관 구매시 3년간 최대 72만원 혜택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직원이 고객에게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직원이 고객에게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삼성닷컴 e식품관’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다.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제휴사 카드로 구입하면 3년간 최대 7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e식품관은 국내 주요 식품사의 가정 간편식·밀키트 등 다양한 식료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삼성닷컴에 마련한 온라인 식품관이다.

관련기사



이 프로그램은 신개념 멀티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구매자들을 위해 마련한 ‘My 큐커 플랜 멤버십’에서 가전, TV, 모바일 등 제품으로 가입 대상과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비스포크 가전(냉장고·오븐·에어컨·무선청소기·세탁기·건조기) △최신 TV(네오(Neo) QLED·더 세리프·더 프리스타일) △갤럭시 기기(갤럭시 Z 폴드4·Z 플립4) 등을 구매하고 제품 일련 번호를 입력하면 가입할 수 있다. 이미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최근 6개월 내 구매했다면 동일하게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두 종류다. ‘65플랜’은 월 6만5000원 이상 e식품관에서 구매 시 매월 2만원씩 36개월 동안 최대 72만원의 카드 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9플랜’은 월 3만9000원 이상 구매시 매월 1만5000원씩 24개월 동안 최대 3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고객 경험의 혁신을 이루고자 한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플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일상을 선사하고 앞으로도 헬스케어를 위한 기기·서비스·콘텐츠 등 다양한 이업종 간 파트너십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