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주얼리 쇼핑 축제 ‘반지위크’ 개최

주얼리 매장의 할인·경품 이벤트 소개





서울주얼리지원센터는 14일부터 30일까지 서울뷰티먼스의 일환인 주얼리 쇼핑 축제 ‘2022 반지위크 인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반지위크 인 서울은 다양한 주얼리 브랜드의 온라인 몰, 주얼리 매장의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정보를 알리는 행사다.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주얼리 구매 정보를 제공하고 주얼리 업체는 매출증대가 목적이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2022 반지위크 인 서울은 ‘나의 아름다움, 주얼리로 부터!’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친구·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패션 주얼리부터 소중한 사람에게 추천해 주고싶은 예물, 파인 주얼리까지 50여개의 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15일 오후 5~7시에는 서울 종로3가에 위치한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2관과 서순라길 일대에서 ‘주얼리 런웨이쇼’가 진행된다. 반지위크에 참여하는 50여개 업체 중 12개 업체의 주얼리를 서순라길 거리에서 패션쇼로 만나볼 수 있다.

14~30일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2관 한옥 주얼리 전시실에서는 ‘2022 특별 판매전-주얼리 반짝이다’로 센터와 디자이너 브랜드가 협업한 10개 주얼리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28~29일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2관 주얼리 체험 ‘만들각’에서는 반지위크를 기념해 할로윈 데이 특별 주얼리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2022 반지위크 인 서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지위크 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는 “유명 브랜드에 비해 알려지지 않은 보석같은 서울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많다”며 “충분한 경쟁력을 가진 디자이너와 제조기반의 주얼리 브랜드의 정보를 소개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주얼리 정보를 제공받고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