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에이핑크 정은지, 2년 3개월만 솔로 컴백…리메이크 앨범 발매

에이핑크 정은지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에이핑크 정은지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오는 11월 리메이크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7일 “정은지가 오는 11월 2일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로그(log)’ 발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7월 ‘심플(Simple)’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발표되는 정은지의 솔로 앨범이다.



앞서 소속사는 지난 16일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은지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로그’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앨범명과 발매일 자가 담긴 이미지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 정은지의 싱그러운 미소가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아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로그’는 ‘기록하다’라는 뜻으로, 여행과도 같은 스스로의 인생을 선배들의 음악으로 재해석하고 다시금 기록한 앨범이다. 정은지는 곡의 선별 과정부터 적극적으로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정은지의 목소리로 어떤 명곡들이 재해석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정은지는 현재 방영 중인 JTBC 예능 ‘두 번째 세계’, tvN 드라마 ‘블라인드’에 이르기까지 그룹 활동, 예능,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