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브라이텍스 카시트·오르빗 유모차,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여

27일부터 4일간 코엑스 '코베' 이벤트홀에서 개최, 브라이텍스 & 오르빗 3년 만에 참여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인 브라이텍스 카시트와 오르빗 유모차가 오는 10월 27일(목)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22년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박람회는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이벤트 A 홀 F-01에서 두 브랜드가 같은 자리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게 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브라이텍스와 오르빗의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 시 선착순으로 이지고 일회용 젖병 1BOX를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페어 현장 할인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자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 시 식탁의자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참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직영 몰 세피앙몰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 하이베베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는 독일, 영국, 미국, 호주 안전 선진 4개국에 최신 R&D 센터 및 생산설비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서, 이번 박람회에서 브라이텍스 독일 인기 제품들을 모두 선보여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주요 제품 중 하나인 회전형 카시트 듀얼픽스 아이사이즈는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신생아 부모들의 필수 육아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독일 생산과 유럽 최신 안전 인증인 I-SIZE 인증 그리고 까다로운 유럽 안전 테스트를 통해 높은 안전성과 품질 입증받은 부분이 듀얼픽스 아이사이즈의 인기 비결로 분석된다.


축으로 회전하는 다른 카시트들과 다르게 듀얼픽스 아이사이즈는 넓은 회전판을 이용하는 와이드 스핀 디스크 기술을 활용하여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충격을 수직, 수평 2방향으로 분산하여 아이의 머리와 목에 가해지는 충격량을 최소화하도록 돕는 피벗링크 ISOFIX의 경우 세계 특허기술로서 브라이텍스 제품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밖에도 토들러 카시트인 어드밴스픽스 아이사이즈와 주니어 카시트인 키드픽스 아이사이즈 전 제품을 박람회에서 선보인다. 키드픽스 아이사이즈의 경우 브라이텍스 주니어라인에서 새로 출시한 신제품으로서 슈퍼카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카시트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는 인기 제품인 오르빗 G5와 올해 새롭게 론칭한 조깅 유모차 오르빗 X5를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선보인다. 세계 특허 스마트허브 시스템을 적용한 오르빗베이비 만의 360도 회전 기능을 적용한 오르빗 유모차는 시트 분리 없이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해 손목에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외출 시 활용도가 높아 반응이 뜨겁다. 또한 올해 8월에 새롭게 출시한 오르빗 i-Size 바구니 카시트와 함께 유모차 시트와 베시넷까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팩에 대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 자세한 혜택 및 정보는 각 브랜드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