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환승연애2' 인기 이어간다…'러브캐처 인 발리', 11월 18일 공개

'러브캐처 인 발리' 포스터 / 사진=티빙 제공'러브캐처 인 발리' 포스터 / 사진=티빙 제공




'러브캐처 인 발리'가 연애 리얼리티 신드롬을 일으킨 '환승연애2'와 배턴 터치를 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러브캐처 인 발리' 측은 27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캐처가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연애 심리 게임이다. 태양이 작열하는 바다, 그곳에서 정체를 숨긴 캐처들의 연애 심리 게임이 뜨겁게 펼쳐진다.

티저 포스터에는 짙푸른 바다 위에 새겨진 '러브캐처'의 시그니처인 러브와 머니 문구가 담겨 있어 발리에서 벌어질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의 기대를 높인다.

'러브캐처'는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벌이는 설레는 로맨스와 아슬아슬한 심리전, 예측불가의 반전이 중독성 강한 연애 리얼리티로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첫 공개된 '러브캐처 인 서울'은 매력적인 도시 남녀들과 함께 도시 테마로 시리즈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바 있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세계 최고 휴양의 섬 발리를 배경으로 역대급 핫한 매력으로 무장한 캐처들이 출격한다. 솔직하고 과감함으로 무장한 캐처들의 연애 심리 게임이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18일 공개.


현혜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