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1기 ‘유어즈’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모집

성북패션봉제 소상공인들을 위한 공동브랜드의 홍보 콘텐츠 제작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센터장 은현기)는 성북구 공동브랜드 ‘URZ(유어즈)’의 제 1기 공식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어즈(URZ)는 Unique Reality Zone (당신을 위한 가장 특별한 순간)의 약자로 2016년, 패션제조 기업의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 및 공동유통 판로개척을 위해 런칭한 공동브랜드이다.

유어즈 런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오는 11월 3일부터 11월 16일까지 2주간, 이메일을 통해 지원 신청서를 접수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소셜 미디어 활동이 활발한 자로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고 사진 및 영상 촬영과 편집이 가능한 자를 우선 선발한다.

관련기사



선발된 서포터즈들에게는 3개월간의 활동 기간에 매월 10만원 상당의 원고료를 지급하며 유어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과 함께 굿즈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18일에 발표되며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센터 관계자는 “성북구 관내 패션제조 경쟁력과 공동브랜드, 유어즈의 위상을 알릴 수 있는 의미있는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