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롯데렌터카,‘한국서비스 품질지수’ 렌터카 부문 1위

김현수(왼쪽) 롯데렌탈 대표가 8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2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렌터카김현수(왼쪽) 롯데렌탈 대표가 8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2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가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 렌터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조사에서 렌터카 부문 내륙과 제주 지역 모두 1위를 달성했다. 이로써 내륙 기준 11년 연속 단독 1위, 제주 지역 기준 10년 연속 단독 1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한국서비스 품질지수는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의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다. 2000년 이후 매년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업종별 1위 기업을 선정한다.

롯데렌터카는 비대면 차량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와 대면 접촉을 줄이고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승연 롯데렌탈(089860) 경영관리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미리 예측해 정확하게 파악하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즐겁고 편안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