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잭커리(Jackery), 22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최대 20% 할인 판매







잭커리(Jackery)가 11월 22일부터 27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잭커리는 2012년 전 애플 배터리 엔지니어들이 미국에서 창립한 기업으로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등 글로벌시장에서 누적 200만 개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전 세계 150개 이상의 유력 매체 및 기관의 추천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휴대용 파워뱅크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30일 신제품 출시를 앞둔 잭커리는 그 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대표 모델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쿠팡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잭커리 SolarSaga 100 △휴대용 파워뱅크 1000 등 잭커리의 다양한 모델을 15~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친환경 에너지를 생성하는 잭커리 SolarSaga 100은 태양광으로 전기를 생성하여 각종 전자기기를 충전하거나 잭커리 휴대용 파워뱅크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널 각도가 조절되어 에너지 효율이 우수하다.

경량 휴대용 파워뱅크 1000은 한 손으로 거뜬히 운반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무게가 인상적이다. 낚시,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며 비상시를 대비한 예비 전력으로도 손색이 없다. 잭커리 SolarSaga 100과 함께 사용해 친환경 충전이 가능하고 AC 콘센트를 이용한 급속 충전도 지원한다. USB, 시거잭, AC 등 여러 종류의 충전 코드와 호환된다.

이 밖에 잭커리 SolarSaga 100과 휴대용 파워뱅크 1000을 조합한 세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 및 네이버 잭커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