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위니아, 미혼·한부모 가정 응원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 개최

파티 컨셉으로 정신적 휴식 제공

"미혼·한부모 가정에 힘 되길"

위니아가 서울 용산구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개최한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에서 한 참가자가 기념 사진 촬영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제공=위니아위니아가 서울 용산구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개최한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에서 한 참가자가 기념 사진 촬영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제공=위니아




위니아(071460)가 미혼·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서울 용산구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올해 네 번째로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힐링 육아 강연, 쿠킹 클래스 등 프로그램을 통해 미혼·한부모 가정에 정서적 위로와 정신적 휴식시간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번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한국위기임신출산지원센터를 이용하는 미혼·한부모를 대상으로 개최됐다. 파티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행사는 음악 퀴즈, 빙고 게임, 포토존 개인별 기념 사진 촬영 등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위니아 공기청정기, 베이비 바디워시·바디로션 등을 선물했다.

위니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의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 게시글에 ‘좋아요’ 또는 댓글을 달면 참여 1개 당 1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금 모금도 진행한다.

위니아 관계자는 “육아를 시작하는 미혼·한부모 가정에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혼·한부모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