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SNS, 2022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국회 미래정책연구회 대표의원상 수상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조양수(오른쪽) 홍보소통팀장과 송민형(왼쪽) 주임이 2022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조양수(오른쪽) 홍보소통팀장과 송민형(왼쪽) 주임이 2022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SNS 채널이 국내 PR전문가들의 축제의 장인 2022년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SNS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30일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국회 미래정책연구회 등이 후원한 2022년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SNS 부문 국회 미래정책연구회 대표의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공식 SNS 채널로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인스타그램을 적극 활용해 국민과 함께하는 국립수목원으로서 적극적인 PR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벌여왔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이번 평가에서 수목원 축제 및 설명회와 식물소개 등 국민 및 이해관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소통 채널에 기관의 정보를 적극 공유하는 활동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류광수 이사장은 “앞으로도 국민과 지역민 등과 소통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이해관계자 및 국민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제도적으로 확보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 국립한국자생식물원을 운영·관리하고 있다.


세종=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