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모나리자,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캐릭터 콜라보 미용티슈·물티슈 선봬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인기 애니메이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가 들어간 미용티슈와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미용티슈와 물티슈 제품은 강력한 어린이 팬덤을 보유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메이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와 디자인 협업한 제품이다.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의 메인 캐릭터인 로열 티니핑의 ▲하츄핑 ▲꾸래핑 ▲나나핑 ▲솔찌핑 등 총 4종의 캐릭터 디자인을 미용티슈와 물티슈 패키지에 적용해 친근감을 더했다.


‘모나리자 캐치! 티니핑 미용티슈(230매, 6입)’는 100% 천연펄프로 제작했으며, 펄프 사이사이를 강력하게 흡입하는 지분 포집 시스템을 적용해 먼지 날림까지 최소화한 제품이다. 특히,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및 3無(무형광·무향·무잉크) 원단을 사용한 것에 더해, 고온 스팀 살균 처리 과정까지 거쳤다.

또한, 일반 미용티슈 절반가량의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각기 다른 캐릭터를 적용한 6가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70매, 10입)’는 7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올록볼록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해양심층수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으며 품질경영 시스템에 대한 국제 표준 ISO 22716을 획득한 공장에서 제조했다.

두 제품 모두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포장재 역시 산림경영인증(FSC) 마크를 받은 환경 친화적인 박스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적인 측면까지 고려해 만든 제품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다양한 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적용해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모나리자는 향후에도 여러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유아용 및 성인용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