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영FBC,빌라엠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연말 한정 출시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와인 빌라엠의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연말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연말과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아 가볍게 즐기기 좋은 모스카토 와인으로 빌라엠을 추천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국내 출시 25주년을 맞아 빌라엠의 이름을 컨셉으로 패키지를 디자인한 점이 이색적이다. ‘Villa’ 는 이탈리아어로 ‘마을’을, ‘M’은 ‘모스카토(Moscato)를 뜻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빌라엠(Villa M) 패키지와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 패키지 총 2개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패키지에는 빌라엠 로고가 새겨진 전용잔이 있다.

관련기사



빌라엠은 흔히 ‘고백와인’으로 불리며 국내 이탈리아 와인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스파클링 (약발포성)와인이다. 모스카토 와인의 대명사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았으며, 특히 붉은 장미 빛깔의 빌라엠 로소(Rosso)는 달콤하고 향긋한 과일향이 특징이며 브라케토(Brachetto) 100%로 만들어졌다. 두 제품 모두 5%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연인끼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이다.

빌라엠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빌라엠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영리 작가’의 일러스트를 더해 달콤한 빌라엠의 겨울 마을을 상상한 이미지를 담았다”라며 “MZ세대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빌라엠만의 로맨틱 감성을 담아 지속적인 시즌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의 가격은 2만원대로 주요 백화점과 마트, 와인나라 직영매장·온라인몰, 일반 와인샵에서 판매한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