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우딘HAUS, 온라인 소통 강화… “다각도 이미지로 살펴보는 도어·중문”

180도 회전하는 다각도 이미지 주요 도어 제품에 제공

사진 설명. 우딘HAUS의 홈페이지에 적용된 다각도 이미지사진 설명. 우딘HAUS의 홈페이지에 적용된 다각도 이미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우딘HAUS’가 온라인으로 제품을 접하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비대면 언택트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대중의 정보 습득 및 소비 창구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이에 우딘HAUS는 올해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도 제품 정보를 생생하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사이트 내에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등 주요 제품에 180도 회전하는 다각도 도어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실제로 도어를 열고 닫을 때,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 도어의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양각, 음각 등 성형 도어의 경우 기존 정면 이미지에서는 살펴볼 수 없었던 깊이감 및 입체감 등을 더욱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e-book과 웹진도 발행했다. 우딘HAU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e-book 및 웹진은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에 따른 도어 활용법을 소개하는 등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면서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웹진은 홈페이지 외에도 카카오톡 채널에서 ‘우딘’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격월로 제공받을 수 있다.

우딘HAUS 관계자는 “다각도 도어 이미지 적용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제품을 잘 이해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 제공 방법을 고민하여 도어 인테리어에 대한 허들을 낮출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