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위드인-에이치알그룹 보육원 강남드림빌에 500만원 물품 기부

위드인사람과함께와 에이치알그룹이 27일 강남드림빌에 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사진=위드인 제공위드인사람과함께와 에이치알그룹이 27일 강남드림빌에 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사진=위드인 제공




공익단체 위드인사람과함께(위드인)와 에이치알그룹이 서울 강남구의 보육원 강남드림빌에 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28일 강남드림빌 관계자는 “두 단체에서 전날 바디 용품과 생필품 등 다양한 물품을 지원해주셨다”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50여명의 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양육 보호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강남드림빌은 직업 훈련, 가정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신호룡 에이치알그룹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으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시설을 직접 방문해 아이들에게 물품을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레포츠와 물류 등 분야에 사업을 두고 최근 쿠팡 퀵플렉스 부문에서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된 에이치알그룹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김대호 위드인 대표는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에게 잘 쓰이길 바라며 에이치알그룹과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강남드림빌에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위드인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장학금을 비롯해 교육, 의료,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 및 지원을 해오고 있다.


강동헌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