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트로시티, 23 SS 첫 타임피스 에디션으로 '벨라 파빌라' 공개

대표 타임피스 라인인 파빌라의 미니 버전.. 찬란히 빛나는 태양의 섬광을 형상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가 18일 2023년 SS 첫 번째 캠페인으로 ‘BELLA FAVILLA 2023 컬렉션’을 공개했다.

23 SS 첫 타임피스 에디션으로 출시된 벨라 파빌라 에디션은 지난해 론칭한 메트로시티의 대표 타임피스 라인인 ‘파빌라’의 미니 버전으로 탄생한 주얼리 타임피스 컬렉션이다. ‘벨라 파빌라’의 ‘벨라(BELLA)’는 ‘아름다운’, ‘사랑스러운 여성’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다.

이는 작렬하는 태양 빛을 모티브로 빛의 광택을 담은 디자인으로 풀어낸 23SS NEW 파빌라 컬렉션으로, 프레셔스 스톤 세팅 케이스로 찬란하게 빛나는 태양의 섬광을 형상화했다. 여기에 23 SS 트렌드를 반영해 화이트 스톤을 화사하게 세팅한 케이스 베젤이 특징적이다.


특히 메트로시티 주얼리가 새롭게 제안하는 프리미엄 타임피스인 만큼, SWISS QUARTZ 무브먼트를 사용했으며 습식 두께 도금을 적용해 변색과 마모에 대한 내구성도 탁월하다. 3기압 생활 방수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관련기사



또한 일반 유리보다 견고하고 마모에 강한 사파이어 글라스를 적용하는 등 메트로시티의 장인정신에 기반하여 특별함을 더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두 가지 버전으로 표현한 레이어드 구조의 볼륨감을 살린 케이스와 스트랩 교체가 용이한 스프링바 가죽밴드를 채택, 각각의 디자인에 따라 손쉽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다. 이를 통해 한층 다채로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향후 호환이 가능한 스트랩을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한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 한정으로 타임피스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및 자사몰 특정상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메트로시티만의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잔도 선물하고 있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년 보자기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 뜻깊은 신년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