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디아모모(DIA MOMO), 2월 9일까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주얼리 브랜드 디아모모(DIA MOMO)가 2월 1일부터 9일까지 삼성물산 패션 부문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아모모의 브랜드 심볼 은방울꽃의 꽃말 ‘다시 찾은 행복’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다. 매장 곳곳에 여성들이 자그마한 소비를 통해 더욱 행복해지고 한 층 더 당당한 아름다움을 되찾길 바라는 디아모모의 바램을 담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고소영의 무한한 상상력과 새로운 시각을 담은 디아모모의 신제품 ‘더블 페어 루프 이어링’과 초커 형태의 ‘디아벨 펄 초커 네크리스’ 등 오직 10 꼬르소 꼬모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판매 제품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디아모모의 대표 제품인 테니스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디아모모의 모든 제품에는 지속가능성에 대해 꾸준히 고찰 해 온 디아모모가 선택한 시뮬런트 다이아몬드가 사용되어 자연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 하며 오랫동안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한편, 디아모노는 하이앤드 데미-파인 주얼리와 클래식한 디자인 감성을 접목한 클래식 모던 무드 데미-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아름답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주얼리를 지향한다.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