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씨오, 신제품 ‘소듐디엔에이크림·마스크팩’ 롯데홈쇼핑 첫 론칭 D-1




프리미엄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아씨오(Accio)’는 신제품 ‘소듐디엔에이크림’이 오는 10일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아씨오는 이번 방송에서 ‘소듐디엔에이크림’ 2개와 ‘소듐디엔에이마스크팩’ 2박스(1박스당 5개입)를 약 70% 할인된 홈쇼핑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두 제품의 주요 원료는 제론바이오가 공급하는 PDRN(성분명 소듐디엔에이, Sodium DNA)으로, 소듐디엔에이는 연어에서 추출한 DNA 물질이다. 인체 DNA와 유사해 부작용이 적고, 손상된 세포조직의 자가 재생과 세포 성장을 유도해 피부 재생 및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아씨오의 신제품은 제론바이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신개념 원료인 ‘히알라겐’을 통해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최적의 비율로 합성했기 때문에 즉각적인 주름 개선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원료들 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3중 레이어를 채우고 지속력을 높여 바르는 순간 피부밀도의 변화를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아씨오 관계자는 “소듐디엔에이크림은 롯데홈쇼핑 최초로 PDRN을 순도 95% 파우더 형태로 5000ppm을 담아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며 “원료사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검증된 원료를 고함량으로 포함하고 있는 만큼, 두 제품 모두 제품 내 QR코드를 통해 PDRN과 히알라겐에 대한 원료사 정품 인증서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이번 신제품을 기다려 왔던 소비자들도 아씨오의 신제품을 특별 구성으로 만날 수 있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검증된 원료사의 최고급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이라 주름개선 효과가 더욱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홈쇼핑 특별 패키지는 10일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