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시크릿데이 생리대, 더마테스트서 ‘EXCELLENT’ 등급 받아




중원주식회사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 중 100% 유기농 순면커버 ‘포네이처’, 국내 최초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받은 ‘프레쉬’ 제품이 더마테스트 ‘EXCELLENT’ 최고 등급을 획득한 것.


더마테스트는 독일 업계 최초 피부과학연구소로 수천 개의 실험을 통해 조사와 평가를 반복하며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 역할을 한다. 알레르기와 피부과 전문의, 생물학자, 식품 화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 연구진이 직접 검증하고 평가한다.

관련기사



해당 테스트는 ‘ICDRG(International Contact Dermatitis Research Group)’의 국제적으로 인정된 가이드라인에 따라 24시간, 48시간, 72시간 동안 패치 테스트를 실시하여 패널 30인 모두 테스트 영역에서 피부 질환의 증거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2002년도 창립된 중원주식회사는 생활의 가치를 창조하는 혁신을 도모하는 기업으로 소비자에게 거품을 뺀 가격과 퀄리티 높은 제품,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작지만 강한 제품으로 생활을 바꾸다` 고 있다. 생리대 ‘시크릿데이’, 유아기저귀/물티슈 ‘슈퍼대디’, 생활물티슈 ‘센스’, 성인용기저귀 ‘정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