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밀대와 청소기 결합한 ‘한일 클린벡’… 1인가구에서 ‘호평’

먼지 흡입하는 스테이션과 정전기 청소기 결합




국내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의 스테이션 청소기 ‘한일 클린벡’이 무선 청소기와 청소 밀대를 결합한 간편함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과 1인 가구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일 클린벡은 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모아주는 밀대와 이렇게 모은 오염물을 강력하게 빨아드리는 클린벡 본체로 구성됐다. 청소 밀대로 제거가 필요한 먼지 등을 모아 클린벡으로 가져가면 자동으로 모터가 가동되며 미세한 먼지까지 완벽하게 흡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에 보이는 먼지 등을 그때그때 가볍게 제거하는 밀대의 장점과 청소기의 흡입력을 동시에 갖춰 평소 이중 청소가 부담스러웠던 1인 가구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클린벡의 모터는 밀대와 접촉하는 잠깐 동안만 구동해 소음에 대한 부담이 적다. 청결을 중요하게 여기지만 소음에 민감한 어린아이가 있어 청소기 사용이 고민되던 가정에서도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실제로 한일 클린벡은 최근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서 시연 및 판매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일전기 공식 온라인몰 마이한일 관계자는 “한일 클린벡은 청소기와 밀대의 장점을 살린 콤팩트한 크기의 스테이션 청소기”라며 “간편한 사용과 적은 소음으로 1인 가구는 물론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일 클린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공식 온라인몰 마이한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