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뉴트리원, 원스톱 솔루션 콜라겐 ‘더 콜라겐 트리플S’ 출시

주름·모공 등 피부고민 하루 1포로 관리

사진 제공=뉴트리원사진 제공=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기업 뉴트리원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원스톱 솔루션 콜라겐 ‘더 콜라겐 트리플S’(사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더 콜라겐 트리플S’는 콜라겐과 오르니틴, 글루타치온 3가지 성분을 함께 배합한 제품으로 하루 1포로 여성의 5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모공 케어를 위한 ‘오르니틴’, 미백과 잡티 개선에 중요한 성분인 ‘글루타치온’도 풍부하다.

오르니틴은 생체 활성화에 관여하는 아미노산으로 인체적용시험에서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모공수가 감소하고 피부 재생 관련 인자 증가 등의 효과가 있다고 확인된 바 있다. 이를 토대로 비비랩은 콜라겐과 오르니틴의 배합 비율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된 최적의 비율인 25대1을 ‘비비랩 부스팅 포뮬러’에 적용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더 콜라겐 트리플S는 콜라겐, 오르니틴, 글루타치온 3가지 성분을 배합한 ‘비비랩 부스팅 포뮬러’를 통해 하루 1포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피부에 좋다고 알려진 다양한 성분을 각각 섭취하는 소비자의 번거로움을 없애고자 기획된 제품인 만큼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