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은행

NH농협은행, 'NHe사장님 바로대출' 비대면전용 상품 출시

NH농협은행 전경사진. 사진 제공=NH농협은행NH농협은행 전경사진. 사진 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개인사업자 대상 모바일 신용대출 상품인 ‘NHe사장님 바로대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관련기사



‘NHe사장님 바로대출’은 비대면(스마트뱅킹)으로 대출 신청을 하면 일반 기준과 중금리 기준의 대출 심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중신용자부터 우량신용자까지 맞춤형으로 최적의 대출 한도, 금리 등을 원스톱(One-Stop)으로 3분 이내에 확인할 수 있다.

대출 가능 대상자는 업력 1년, 연소득 1000만원 이상인 개인사업자이며, NH스마트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 가능하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 우대금리는 최대 1.30%p이다. 또 상품 출시 이벤트로 상품 서비스 안내를 동의한 ‘NHe사장님 바로대출’ 대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농촌사랑상품권3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NH농협은행 경영기획부문 박병규 수석 부행장은 “개인사업자통합심사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대출 신청 및 실행까지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디지털 혁신 서비스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윤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