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오픈 2주년 더현대서울, 코스메틱 사은 혜택도 두배

화장품 행사 '메가 코스케틱 페어' 개최

3월 5일까지 입생로랑 등 34개 브랜드

상품권 증정 등 사은행사에 메이크업쇼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1층 아베다 팝업 행사장에서 고객이 두피 진단 테스트 후 맞춤 솔루션 상담을 받고 있다./사진 제공=현대백화점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1층 아베다 팝업 행사장에서 고객이 두피 진단 테스트 후 맞춤 솔루션 상담을 받고 있다./사진 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069960)이 더현대 서울 2주년을 기념해 사은 혜택과 볼거리를 강화한 대규모 화장품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현대백화점은 3월 5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메가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에는 입생로랑·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총 34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화장품 브랜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대별 10%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존 5~7% 수준의 사은 혜택을 제공한 것과 비교하면 사은 혜택을 두 배 가까이 늘린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 론칭 행사·메이크업쇼·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1층 정문에서는 3월 1일까지 아베다 팝업 행사를 진행해 두피 진단 테스트 및 맞춤 솔루션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3월 2~5일 명품 화장품 브랜드 샤넬의 스킨케어 라인 ‘넘버원드샤넬’ 메이크업쇼도 진행한다. 1층 후문에서는 5일까지 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컬렉션 ‘더치스 로즈’ 팝업 스토어를 연다. 스카프에 고객이 원하는 향기를 입혀주는 스페셜 시향·향수 각인 서비스를 비롯해 샘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엔데믹에 이어 대학 신학기 개강 등으로 메이크업 제품군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에 맞춰 최대 규모의 사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잡기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송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