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신곡 '미워하고, 사랑하고' 발매… 호소력 짙은 목소리 예고

/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기태가 가슴 시린 이별송으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기태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미워하고, 사랑하고'를 발매한다. '미워하고, 사랑하고'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감성 짙은 발라드 곡이다.



웅장한 사운드와 '미워하고 사랑하고/덤덤한 채 그리워하고/결국엔 또 지난 기억에 맴돌고/지우려고 하면 할수록/더 선명해져만 가는/그때의 우리를 아직 잊을 수가 없어'처럼 상대방을 원망하면서도 사랑이 남은 상황을 풀어낸 노랫말이 이별 후의 감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한다. 여기에 김기태의 파워풀하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다이내믹한 편곡을 만나 헤어진 후 밀려오는 원망, 미련, 사랑 등 복합적인 감정을 더욱 깊이감 있게 그렸다.

특히 이번 곡은 규현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김필 '난, 너를', 이하이 '우린 어떠한 별 보다 빛날 거야' 등을 만든 히트곡 메이커이자 김기태의 전작 '계절을 돌고 돌아'를 작곡한 이기환 작곡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한편 김기태는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임팩트 있는 보이스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박주원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