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071840)가 새학기, 이사 등 봄을 맞아 필요한 가전을 한 달 간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물가 상승 등으로 가계 부담이 커진 점을 고려해 ‘IT페스티벌’, ‘클린가전 기획전’과 ‘대형TV 기획전’ 등의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먼저 새학기를 앞두고 IT가전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IT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한 달 간 맥북에어 행사 상품을 카드로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비롯해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봄철 황사, 미세 먼지에 맞서 의류와 실내 공기 질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클린가전 기획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공기청정기 행사상품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주요 브랜드의 공기청정기, 청소기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15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쿠킹가전, 뷰티가전 기획전도 준비했다. 식기세척기, 커피머신, 에어프라이어 등 쿠킹가전 행사 상품과 전기면도기, 헤어드라이어, 전동칫솔 등 뷰티가전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75인치 이상 대형 TV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롯데모바일상품권, 캐시백 등 최대 10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8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예약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가능하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3월에는 새학기 준비, 봄철 미세먼지 관리 등에 필요한 봄맞이 필수가전들이 인기를 끈다”며 “각 브랜드별 다양한 신상품이 출시되고 혜택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적기”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