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스웨덴 전기 바이크 'CAKE' 스토어 오픈

압구정에 열어…아시아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CAKE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제공=코오롱모빌리티그룹CAKE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제공=코오롱모빌리티그룹




코오롱모빌리티그룹(450140)이 8일 스웨덴 순수 전기 바이크 브랜드인 CAKE의 아시아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스웨덴 스톡홀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이은 전세계 3번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다.



CAKE는 아시아 국가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브랜드를 선보인다. 스테판 위텐보른 CAKE 최고경영자(CEO)는 압구정 스토어 오픈과 함께 내한해 한국 시장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가장 역동적이며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 시장과 한국 고객에게 출시하게 된 것을 축하했다.

관련기사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 쇼룸, AS 커뮤니티 라운지 등이 종합적으로 조성됐으며 총 4개 층으로 구성됐다. 지하 1층 AS, 지상 1층과 2층에는 제품 쇼룸, 3층 커뮤니티 공간으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CAKE 코리아 한정 에디션을 포함해 총 4가지 주요 모델이 전시된다. 개별 맞춤 DIY 또는 튜닝이 가능한 CAKE 바이크의 공식 액세서리 또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AKE 바이크의 구매 및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시승은 매장 및 CAK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델별 자세한 옵션 정보와 프로모션 등의 혜택도 확인 가능하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CAKE 브랜드의 공식 런칭과 함께 모빌리티 영역의 ESG 활동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편리하고 다채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적극적 행보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김기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