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더피플라이프, 반려동물 케어 플랫폼 ‘펫닥(Petdoc)’과 업무협약




사진 설명. 더피플라이프 김명곤 대표이사(좌), 펫닥 이의종 대표이사(우) (제공. 더피플라이프)사진 설명. 더피플라이프 김명곤 대표이사(좌), 펫닥 이의종 대표이사(우) (제공. 더피플라이프)



㈜더피플라이프(대표 차성곤,김명곤)와 ㈜펫닥(포포즈, 대표 이의종)은 지난 4월 19일 업무제휴를 통해 더피플라이프 회원 대상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 할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시작된 멤버십 서비스는 반려동물이 세상을 떠날 때 픽업 서비스부터 장례 절차 진행 및 펫로스 증후군 케어까지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슬픔에 잠긴 가족의 마음에 위로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 협약으로 더피플라이프 고객은 펫닥의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에서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포포즈는 펫닥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장례식장 브랜드로 경기 광주, 경기 김포, 경기 화성, 경기 양주, 세종, 김해(부산) 오프라인 지점을 운영 중이다.

더피플라이프 김명곤 대표는 “금번 반려동물을 위한 멤버십 혜택 제공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멤버십 회원 혜택을 더해갈 것”이라며 “앞으로 펫닥과 함께 반려동물을 위한 캠페인 전개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더피플라이프의 반려동물 멤버십 장례서비스 할인 혜택’은 더피플라이프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