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에리얼 한국어 더빙…디즈니 본사 오디션 발탁

뉴진스 다니엘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뉴진스 다니엘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그룹 뉴진스(NewJeans) 다니엘이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에 나선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12일 "다니엘이 에리얼 역을 맡아 더빙 연기와 OST 가창을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영화 속 에리얼과 나이대가 비슷한 데다 명랑한 이미지까지 닮은 다니엘은 밝고 호기심 많은 10대 소녀 에리얼의 매력을 한껏 살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 사진 속 다니엘은 눈을 지그시 감고 노래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그는 생각에 잠긴 듯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냈다.



'인어공주'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뮤지컬 영화다.

다니엘은 평소 디즈니 팬으로, 뮤지컬 노래와 더빙 연기에 도전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그는 디즈니 본사 오디션을 통해 에리얼 역에 발탁됐다고.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다니엘은 오디션 현장에서 악보만 주어진 채 즉석으로 이루어지는 가창과 대사 테스트들을 거쳐 최종 낙점됐다"며 "화면 속 에리얼의 영어 입모양과 타이밍에 맞춰 한국어 노래와 대사 연기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은 도전이었으나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한편 다니엘이 부른 영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의 뮤직비디오 티저 '소중한 것들'과 '간절한 소망'은 이날 오후 4시 디즈니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됐다.

영화 '인어공주'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