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프앤티홀딩스가 이달 서울, 경기 130개 오피스빌딩에 디지털사이니지 오피스보드 계약을 완료하여 오피스보드 운영 개수가 1,500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주)에프앤티홀딩스는 ‘광고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업 홍보영상, 스팟광고 외 컨텐츠 제작 및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 전문기업이다. 온라인광고와 디스플레이형 광고인 오피스보드, KT타운보드, LED 옥외 전광판 광고, 대중교통광고를 진행하며 보건복지부, 식약처, 행정안전부 등 주요 공공기관 및 기업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2023년 5월, 현재 기준 130여 개의 지식산업센터 및 오피스빌딩에 오피스보드 설치 계약을 완료하고 엘리베이터 내부, 엘리베이터 외부 및 대기 공간 등에 약 1,500개의 오피스보드를 설치, 운영 중이다.
작년 11월에는 KT is 가 설치, 운영 중인 ‘KT타운보드’의 공식 파트너사 선정으로 수도권 총판 계약을 체결해 전국 약 32,000여 대의 엘리베이터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주)에프앤티홀딩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주신 무한 신뢰와 관심 덕분에 작년에 높은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올해는 200개 이상의 오피스빌딩 계약, 2,000대 이상의 오피스보드 설치,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급변하는 광고시장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전 임직원들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