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 에프앤티홀딩스, 오피스보드 운영 개수 1,500개 돌파




(주)에프앤티홀딩스가 이달 서울, 경기 130개 오피스빌딩에 디지털사이니지 오피스보드 계약을 완료하여 오피스보드 운영 개수가 1,500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주)에프앤티홀딩스는 ‘광고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업 홍보영상, 스팟광고 외 컨텐츠 제작 및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 전문기업이다. 온라인광고와 디스플레이형 광고인 오피스보드, KT타운보드, LED 옥외 전광판 광고, 대중교통광고를 진행하며 보건복지부, 식약처, 행정안전부 등 주요 공공기관 및 기업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2023년 5월, 현재 기준 130여 개의 지식산업센터 및 오피스빌딩에 오피스보드 설치 계약을 완료하고 엘리베이터 내부, 엘리베이터 외부 및 대기 공간 등에 약 1,500개의 오피스보드를 설치,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작년 11월에는 KT is 가 설치, 운영 중인 ‘KT타운보드’의 공식 파트너사 선정으로 수도권 총판 계약을 체결해 전국 약 32,000여 대의 엘리베이터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주)에프앤티홀딩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주신 무한 신뢰와 관심 덕분에 작년에 높은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올해는 200개 이상의 오피스빌딩 계약, 2,000대 이상의 오피스보드 설치,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급변하는 광고시장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전 임직원들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