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드림(NCT DREAM)이 오는 7월 정규 3집 '아이에스티제이(ISTJ)'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13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엔시티 드림은 정규 3집 '아이에스티제이'를 7월 17일 발매한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이 10곡 실렸다.
엔시티 드림은 정규 3집 발매에 앞서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브로큰 멜로디스(Broken Melodies)'를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엔시티 드림이 2022년 5월 발표한 정규 2집 리패키지 '비트박스(Beatbox)' 이후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다.
아울러 엔시티 드림은 지난해 발표한 정규 2집 '글리치 모드(Glitch Mode)', 리패키지 앨범 '비트박스', 겨울 스페셜 앨범 '캔디(Candy)' 등 신보로만 음반 판매량 561만 장을 넘어 트리플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또 작년 9월부터 전 세계 26개 도시 41회에 걸쳐 진행 중인 두 번째 월드 투어로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을 높인 만큼, 이번 앨범으로 펼칠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엔시티 드림의 정규 3집 '아이에스티제이'는 19일부터 각종 온·오르파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