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NH證, 제1회 어린이 그림공모전 개최

NH투자증권이 개최한 제 1회 ‘어린이 그림공모전’ 수상자와 가족들이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2 본사에서 시상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H투자증권NH투자증권이 개최한 제 1회 ‘어린이 그림공모전’ 수상자와 가족들이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2 본사에서 시상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H투자증권




NH투자증권(005940)은 제1회 어린이 그림공모전 수상자와 가족들을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2 본사로 초청해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 그림 공모전은 미성년자 자녀들이 목표를 고민하고 올바른 투자습관 정립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은 ‘돈을 모아 사고 싶거나, 이루고 싶거나, 하고 싶은 것’이라는 주제로 5월 5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했다.

관련기사



NH투자증권이 주최하고 한국미술협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총 300여 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대상부터 장려상까지 총 19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자 전원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상 및 상금이 수여됐다. 제출된 작품들은 한 권의 책으로 엮은 작품집으로 제작해 제공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총 30명의 어린이 수상자와 가족들이 참석했다. 수상한 작품들은 NH투자증권 메타버스 전시회에서 감상할 수 있고 해당 링크는 NH투자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는 “제1회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통해 자라나는 어린 새싹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라며 “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고민할 수 있도록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