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배럴, 레드벨벳 조이와 썸머시즌 캠페인 진행 기념 이벤트 진행

- 멀티 페르소나 특성을 배럴걸 ‘조이’의 매력에 투영한 썸머 컬렉션 공개

- 시즌 컬렉션 공개 기념 조이 친필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 상큼한 매력부터 모던한 분위기까지 연출 가능한 썸머룩 선보여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전속 모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썸머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MZ세대가 지닌 ‘멀티 페르소나’ 특성을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럴걸 조이에 투영해 다채로운 썸머룩을 선보였다.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배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상큼하고 시크하면서도 역동적이고 건강미가 넘치는 모습까지 조이가 지닌 여러가지 모습을 다채로운 썸머룩을 연출했다.


먼저, 조이는 화사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로즈 핑크 래쉬가드를 착용해 어디서든 아이캐칭할 수 있는 썸머룩을 연출했다. 꽃과 과일을 오브제로 활용해 과즙미 넘치는 조이의 상큼한 매력을 표현했고, 여기에 아쿠아블루 컬러의 크롭 래쉬가드와 화이트 쇼츠를 코디해 싱그러운 썸머룩 스타일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역동적이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담은 서핑 장면에서는 모션 집업 래쉬가드와 4부 기장의 워터레깅스를 매칭해 스포티한 무드를 담아냈다. 선베드 위에서 촬영한 화보 속 조이는 블랙 원피스 래쉬가드와 플레어 스커트를 착용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썸머시즌 캠페인 공개 기념 이벤트는 배럴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조이의 친필 사인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럴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배럴의 썸머룩을 배럴걸 조이의 다양한 매력으로 담아냈다.”면서 “리조트룩부터 워터 액티비티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배럴과 함께 올 여름을 더욱 더 뜨겁고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