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시스메이트 2년 연속 ‘우수벤처기업’ 지속성장·일자리 부문 선정




디지털사이니지 전문기업 ㈜시스메이트가 벤처기업협회 주관 ‘우수벤처기업 선정 사업’에서 2년 연속 지속 성장과 일자리 부문 우수 벤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우수 벤처기업 선정 사업은 벤처기업 협회에서 비상장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거나 기술력 및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최근 3년 간의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혁신성 △성장성 △고용창출 기여도 등을 고려, 총 6개 부문 (△지속성장 △일자리 △글로벌 △연구개발 △스타트업 △일·생활 균형)에 대하여 1차 정량 심사와 2차 종합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시스메이트는 2년 연속 지속성장 (매출액이 직전 3개년 평균 10%이상 성장) 부문과 일자리 (종업원 수가 직전 3개년 평균 5%이상 증가) 부문에서 우수 벤처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관련기사



시스메이트는 영상정보 디스플레이 장치 전문기업으로 △디지털사이니지 △멀티비전(비디오 월) △LED전광판 △전자칠판 △키오스크 등의 품목을 다루는 조달청 인증 품질보증 조달물품 제조기업이다. 본사에서 직접 기술연구소와 생산공장,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영상정보 디스플레이 장치의 제품설계·개발·설치·유지 및 보수까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앞서 시스메이트는 매년 뛰어난 경영 혁신과 기술·연구개발, 양질의 일자리 창출 등 우수한 기술력과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아 2023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는 “지속적인 경제악화 속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전 임직원이 합심해 위기를 극복한 덕분에 지속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기술혁신을 위한 연구개발 활성화에 앞장서, 지속적인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인재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