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낮엔 더우니 밤에 놀자"… 한화리조트, 야간 패키지 판매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전경.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전경.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객실과 야간 관광 명소를 연계한 ‘한여름 밤의 쿨(cool)’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디럭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스파 이용권을 포함했다. 나이트스파는 세계 유명 스파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해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투숙객의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제격이다. 100여 개의 은하수 조명과 무드등으로 밤하늘을 연출했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는 디럭스 1박과 ‘숲속애빛의정원’ 입장권을 제공한다. 숲속애빛의정원은 화려한 조명과 조형물로 꾸며진 공원으로 보령 야경 명소로 유명하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디럭스 1박과 ‘루나폴’ 입장권으로 구성했다. 루나폴은 12만 평 규모의 디지털 테마파크로 숲 속을 거닐며 미디어아트와 빛의 조화를 감상할 수 있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객실 1박과 롯데월드 부산 오후권을 준비했다.

관련기사



패키지 입장권은 대인 2매 기준이며 이용 시간은 각각 다르다. 체크인 시 지류 쿠폰 혹은 카카오톡 QR코드로 제공된다. 판매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가격은 14만 5000원부터다. 패키지 수익금의 일부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진행하는 ‘Change For Children’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작년 8월 설악 워터피아의 야간권 이용객은 오후권 대비 3배 이상 많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며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특히 설악 워터피아와 설악 쏘라노에서 풀파티, 프리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설악 워터피아는 15일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시간대별로 다양한 게임과 풀파티 등을 선보인다. DJ&댄스 풀파티의 경우 매일 오후 2시와 4시에 시작된다. 19일에는 박재범과 제시 등이 출연하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이 예정돼 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